본문 바로가기

프레임워크/Flame

2. 플러터로 게임만들기 - FlameGame 클래스 (camera)

반응형

아래 코드를 보면, FlameGame을 상속받고 있다. 해당 클래스를 GameWidget속 game인자에 넣어주면 된다.

class FlappyDashGame extends FlameGame<FlappyDashWorld> {
  FlappyDashGame() : super(
      world: FlappyDashWorld(),
      camera: CameraComponent.withFixedResolution(
          width: 600,
          height: 1000
      )
  );
}

class FlappyDashWorld extends World {
  @override
  void onLoad(){
    super.onLoad();
    add(Dash());
  }

}

- camera -> 위와 같이 설정해주면, 모든 디바이스에 똑같은 화면을 볼 수 있게 된다. 디바이스에 상관없이 600  x 1000으로 나온다는 점.

 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