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아래 코드를 보면, FlameGame을 상속받고 있다. 해당 클래스를 GameWidget속 game인자에 넣어주면 된다.
class FlappyDashGame extends FlameGame<FlappyDashWorld> {
FlappyDashGame() : super(
world: FlappyDashWorld(),
camera: CameraComponent.withFixedResolution(
width: 600,
height: 1000
)
);
}
class FlappyDashWorld extends World {
@override
void onLoad(){
super.onLoad();
add(Dash());
}
}
- camera -> 위와 같이 설정해주면, 모든 디바이스에 똑같은 화면을 볼 수 있게 된다. 디바이스에 상관없이 600 x 1000으로 나온다는 점.
반응형
'프레임워크 > Flam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4. 플러터로 게임 만들기 - Components (0) | 2024.12.19 |
---|---|
3. 플러터로 게임만들기 - Game Loop (0) | 2024.12.19 |
1. 플러터로 게임만들기 2D - Flame 프레임워크 (0) | 2024.12.19 |